Vector2D A;
Vector2D B;
A.Set(1,1);
B.Set(4,2);
Vector2D tmp = B - A;
tmp.normalize();
m_reDraw.x += tmp.x;
m_reDraw.y += tmp.y;
A와 B의 방향벡터를 구한다. 그후 정규화 시키고 A의 x에다 방향벡터 x를 계속 더해 주고
A의 y에다 방향벡터의 y를 계속 더해주면 직선으로 이동하게 된다.
Vector2D A;
Vector2D B;
A.Set(1,1);
B.Set(4,2);
Vector2D tmp = B - A;
tmp.normalize();
m_reDraw.x += tmp.x;
m_reDraw.y += tmp.y;
A와 B의 방향벡터를 구한다. 그후 정규화 시키고 A의 x에다 방향벡터 x를 계속 더해 주고
A의 y에다 방향벡터의 y를 계속 더해주면 직선으로 이동하게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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